귀뚜라미, 제14차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참가

입력 : 2015-10-14 오후 2:29:07
귀뚜라미가 전세계 한인 상인들에게 자사가 보유 중인 보일러와 냉동공조 기술을 알린다.
 
귀뚜라미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14회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14차 세계한상대회 기업전시회 내에 마련된 귀뚜라미 부스 모습. 사진/귀뚜라미
 
재외동포경제단체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재외동포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세계 각국에서 활동하는 한인 상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내·외 동포 경제인들의 실질적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 내 63㎡ 규모의 독립부스를 마련한 귀뚜라미는 주력제품인 '거꾸로 콘덴싱 보일러', '거꾸로 저녹스 보일러', '저녹스 AST 보일러'를 비롯해 전기보일러, 기름보일러,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등 고효율 친환경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한국의 온돌 문화와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온수온돌매트 체험장도 별도로 마련했다.
 
특히 귀뚜라미는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원전용 냉동공조 제품을 비롯해 초고효율 냉동기, 신재생에너지 기기, 클린룸 등 이미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냉방 및 공기조화 기술력도 강조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세계적인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지구촌 곳곳에서 풍부한 사업경험을 가진 한인 상인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