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만의 부활…크라운 맥주/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전신인 조선맥주가 선보인 제품으로 대한민국 맥주 역사의 시작을 상징하는 브랜드다. 1952년부터 1993년까지 생산됐으며 하이트 맥주 런칭과 함께 단종됐다가 22년만에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980년대 후반 크라운 맥주 주질에 최대한 가깝게 제조했으며 패키지 역시 왕관 디자인을 재현했다. 올 연말까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알코올 도수 4.5도, 355ml 캔 제품으로 기존 하이트와 동일한 가격이다. 단캔, 6캔(팩), 24캔(박스)로 대형마트에서만 선보인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휴대 간편한 비타민C…프리미엄 비타C/일양약품
휴대가 간편한 분말 형태의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이다. 1일 포당 비타민C500 250mg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 및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체내 철(Fe)의 운반과 이용 등 우리 몸의 다양한 생리 조절 기능에 도움을 준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로 하는 비타민B2와 부원료로 자일리톨과 레몬농축액을 함유해 생활 유지에도 좋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 바로 섭취하거나 음료에 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일양약품)
◇베이비 콜라겐 케어…오휘 더 스타즈 크림/LG생건
안티에이징 신제품이다. '베이비콜라겐'과 특허 획득한 기능성 성분 '주니퍼러스'가 함유됐다. 베이비 콜라겐은 인체에 존재하는 27개의 콜라겐 중 아기피부에는 가득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약 20%로 감소하는 콜라겐을 그대로 구현한 성분이다. 주니퍼러스는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을 더블 펌핑해서 층층이 힘있게 쌓아 올리며 깊고 선명한 주름을 밀어내고 피부 표면 별 모양의 패턴을 복구한다. 용량은 60ml이며 가격은 23만원대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담백하고 진한 국물…진한 국물맛이 살아있는 즉석탕/올가홀푸드
국내산 한우뼈와 닭뼈를 장시간 고아서 만든 신제품 3종이다. 한우 갈비탕, 한우 우족탕, 닭곰탕 등으로 구성됐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무항생제 한우와 닭을 사용했으며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다. 특히 스팀가마솥 공법으로 가열 시 발생되는 김을 제거해 고기 잡냄새가 없어 온 가족이 즐기기 좋다.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가스레인지 또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우 갈비탕은 1kg에 1만4900원, 한우 우족탕은 1.2kg 1만6900원, 닭곰탕은 1kg 1만900원이다.
(사진제공=올가홀푸드)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