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 고객 대상 사은 행사 실시

입력 : 2015-12-01 오전 9:47:20
[뉴스토마토 강진웅기자] 한국지엠 12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은 물론,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한 달 동안 경차인 '더 넥스트 스파크' 100대와 첨단 웨어러블 기기인 '삼성 갤럭시 기어S2 스마트 워치 스포츠 모델' 1000개를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공지된다.
 
또 추가 추첨을 통해 쉐보레 피크닉 웨건 세트 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시크릿 박스 2000개와 쉐보레 엑세서리 세트, 차두리 선수의 사인 축구공이 들어있는 3만원 상당의 선물 패키지 3000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응모 고객 전원에게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스마트폰 또는 전시장 내 이벤트 전용 PC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 내방객(만 19세 이상)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달 중 차량 출고를 완료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한 번 더 응모의 기회가 제공된다.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가 올 한 해 선보인 신차들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시장 방문객 누구에게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달 한 달간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통해 차종별 최대 342만원의 파격 현금할인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이달을 끝으로 종료되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에 맞춰 올해 최대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이 12월 한 달간 고객 대상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 한국지엠
 
강진웅 기자 multimovie7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강진웅 기자
강진웅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