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쇼핑] 홈플러스, 베이비&키즈클럽 회원 대상 사은행사

입력 : 2015-12-08 오전 10:55:25
◇이마트, 데이즈 내복 1+1 기부 캠페인
 
자체 패션 브랜드 '데이즈(Daiz) 내복 1+1 매칭 그랜트 캠페인'을 벌인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데이즈 내복 1벌을 구매하면, 이마트가 지역별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내복 1벌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온라인에서는 '데이즈 댓글 목도리 짜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신설되는 그린 크리스마스 코너에 고객들이 남긴 메시지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총 1만벌의 데이즈 내복을 이마트가 추가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게 된다. 이마트는 '데이즈 내복 1+1 매칭 그랜트 행사'와 '데이즈 댓글 목도리 짜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만여벌의 내복을 소외계층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홈플러스, 베이비&키즈클럽 회원 대상 사은행사
 
베이비&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6일까지 '홈플맘을 위한 슈퍼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맘을 위한 슈퍼혜택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 추천 선물, 홈플러스 홈파티 제안, 올어바웃푸드와 함께하는 홈파티 레시피, 대박 특가 상품 등의 테마로 구성됐다. 주요 혜택은 ▲육아용품 할인쿠폰 증정 ▲남양·매일유업 분유 최대 25% 할인 ▲하기스 기저귀 최대 4만6000원 할인 ▲수유·스킨케어 용품 최대 60% 할인 ▲이유식 재료 최대 30% 할인 ▲유아 의류 브랜드 매장(알루앤루, 알퐁소, SFIT)에서 겨울 의류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상상노리 입장 고객에게 음료 1개 제공 ▲문화센터 신규회원이 정규 강좌 수강신청시 5000원 할인권 증정 등이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인터파크, 중개수수료 50% 캐시백 서비스
 
부동산 정보서비스 '두꺼비세상'과 제휴를 맺고, 부동산을 거래하면 계약시 지불한 중개보수의 50%를 인터파크의 S-머니(S-Money)로 돌려주는 '중개보수 50% 캐시백 서비스'를 진행한다. 인터파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인터파크 쇼핑 내 스마트 부동산 두꺼비세상에서 원하는 매물을 검색한 후 해당 중개사무소와 거래를 하면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약완료 후 카카오톡에서 두꺼비세상을 친구로 추가하고 계약서 사본 이미지를 전송해 내용이 검증되면, 중개보수의 50%(최대 5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S-머니로 돌려받게 된다. 부동산 직거래 고객에게는 가까운 두꺼비세상 중개사무소 회원사와 연결해 무료로 부동산계약서 대필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성수 기자
이성수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