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13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로드숍 브랜드 미샤는 10일부터 일주일간 윈터 빅 세일을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윈터 빅 세일에서는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거론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도 30% 할인된다. 초보양 비비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한방라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세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컬러빔 블러셔와 쉐이더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얼굴 윤곽을 살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본연의 역할 이외에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도 인기 요인이다.
또 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한방라인인 '초공진'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초공진은 신비의 명약 공진단에 인삼과 숙지황을 더한 '공진비책단'을 처방한 최고급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지난 10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이밖에도 인기 한방 시리즈인 '금설 기윤 에센스', '금설 기윤 진 크림' 등과 '예현' 라인의 유액과 수액, 크림, 마스크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허성민 에이블시엔씨 미샤 마케팅팀장은 "제품 구입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50%미만 할인 상품의 경우에는 적립도 가능하다"며 "바쁜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