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탑재한 "G4" 증권통에서 20만원대 구입가능?

증권사 이벤트로 최대 21만원 더 저렴하게

입력 : 2015-12-21 오후 2:19:22
[LG G4, LG전자]
 
LG전자의 G4가 현존하는 스마트폰 가운데 어두운 환경에서 가장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이유와 함께 꾸준하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시중에 나온 스마트폰 카메라 가운데 G4 는 가장 낮은 조리개 값을 자랑한다. 조리개 값이 낮을수록 어두운 환경에서 더 밝게 촬영할 수 있는데 F1.8 정도면 거의 DSLR 급 카메라 성능과 맞먹는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S6 는 1.9, 애플의 아이폰 6 의 조리개 값은 2.2 정도다.
 
또한 G4 의 후면 카메라는 1600 만 화소, 셀카용 전면 카메라가 800 만 화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 증권사이벤트로 구입하면 할인효과 누릴 수 있어...
최근 LG G4를 시중가보다 최대 21만원이나 더 싸게 살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유안타증권 계좌를 개설하여 30만원만 입금하고 6개월동안 잔액을 유지하면 된다. 실적이 충족되면 증권통에서 6개동안 증권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30만원 잔고유지조건이 충족되면 최대 35,000원씩 증권계좌로 현금 입금되는데 6개월동안 받을 경우 총 21만원을 싸게 구입하는 효과를 발생시킨다. 따라서, 증권통 이벤트로는 20만원대 구입이 가능해진다.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증권통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고려해보자.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인포머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