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족을 위한 맞춤 카드, 삼성카드 5 V2 인기

라이프스타일 서비스에 해외직구 특화혜택까지

입력 : 2015-12-28 오후 4:58:29
해외직구가 새로운 유통,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해외직구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이 있는 삼성카드의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기존의 해외직구 특화카드들이 해외 가맹점에서의 혜택에만 집중돼 있어 평소에는 활용성이 낮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해외 직구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해외직구 이용이 잦은 3~40대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카드의 활용도를 크게 높였다.
 
고객이 이 카드로 해외직구나 해외에서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한도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로 이용금액의 1%가 적립된다. 또한 해외이용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 (월 1회, 연 12회)혜택도 제공된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해외 직구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생활 속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자기계발 및 자녀 교육을 위해 자주 이용하게 되는 서점, 학습지, 유치원, 문화센터 등에서 사용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찾는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CGV 영화관에서의 3000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이용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직구특화 카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특히 해외직구 혜택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우대혜택을 함께 제공해 고객의 목적에 따라 여러 장의 카드를 만들 필요가 없어 더욱 유용하다”고 밝혔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종호 기자
이종호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