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4월까지 '스프링 왈츠' 이벤트
오는 4월1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오스트리아·스위스 여행 경품 행사, 뉴욕 항공권과 숙박권, 브로드웨이 뮤지컬 관람권까지 포함된 웨딩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인천공항 탑승동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탑승동 전용 선불카드 증정과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전통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온누리 상품권'과 싸이, 성시경, 10cm 등이 출연하는 롯데면세점 패밀리페스티벌 초대권도 제공한다. 구매수량과 금액에 따라 화장품·향수·가방·식품·주류·시계·액세서리 등에 걸쳐 5%에서 최대 40%에 이르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금액과 결제수단에 따라 최대 24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이벤트도 각 점에서 열린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이마트, 봄맞이 플라워 대전 진행
봄을 앞두고 집 안에 화사한 기운을 더해줄 '플라워 대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플라워 대전을 열고 다양한 꽃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우선 이천, 의왕 등지 국내 우수농장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봄을 대표하는 튤립, 수선화, 무스카리 등 5종의 봄꽃을 화분당 4000~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다음달 17일부터는 드라이플라워(DRY FLOWER) 5종을 출시해 송이당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마트가 선보이는 드라이플라워는 이스라엘, 중국 등지에서 생산된 상품으로 국내 대형마트에서는 최초로 선보인다. 건조화 또는 영구화라고도 불리는 드라이플라워는 자연의 풀, 꽃, 과실 등을 건조시켜 관상용으로 만든 것을 말한다.
◇더페이스샵, 컬러 페스티벌…최대 50% 세일
다음달 7일까지 봄을 맞이하는 '컬러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은 직영몰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페이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관없이 이번 컬러 페스티벌 멤버십 데이를 통해 잉크젤스틱, 잉크립퀴드 등 인기 컬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골드콜라겐 라인, 파우더 팩트, 파워퍼펙션 BB크림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핫딜 제품인 '미감수 립앤아이 리무버 대용량'은 1인 2개 한정으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천삼송이, 망고씨드, 치아씨드 기초라인, 파우더팩트, CC쿠션 등에는 30% 할인율이 적용됐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