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2016 경영전략세미나'를 개최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창출을 위해 3대 과제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주캐피탈은 임원, 지점장, 센터장 및 팀장 등 전국의 리더들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성장시장에서의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경쟁사를 넘어서는 비용경쟁력 강화 ▲상품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캡티브(Captive) 실현 등 3대 중점 추진사항이 논의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캐피탈업계를 둘러싼 경영환경과 위기요인을 분석하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새로운 성장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방향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은 "지금은 우리가 직면한 현실과 다가올 미래에 대비해 생존과 성장을 위한 체질개선이 필요한 때"라며 "변혁의 시기에 걸맞는 과감하게 변화하고 새롭게 도전하는 리더가 돼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을 비롯한 리더급 80여명은 이번 세미나에서 선자령 트래킹 코스(하늘목장 출발, 선자령 정상, 동해전망대 거쳐 대관령휴게소까지 행군하는 10.8km)를 완주하기도 했다.
이윤종 사장을 비롯한 임원, 지점장, 센터장, 본사팀장 등 아주캐피탈 리더급 80여명이 27일 강원도 평창 선자령 정상에서 다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아주캐피탈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