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05190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캐시캣은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배우 공승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공승연이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 SBS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본인 특유의 맑은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로 새로운 뷰티 워너비로 각광받는 점을 고려해 캐시캣 모델로 선정했다.
공승연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수분 틴트 '워터그라피틴트'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캐시캣 브랜드 담당자는 "공승연의 깨끗한 페이스가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소화해낼 수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향후 공승연을 모델로 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와 신규 메인 품목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론칭한 캐시캣은 지난 16년동안 국내 색조 브랜드로서 메이크업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여성의 자신감과 고유의 캐릭터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해 사랑을 받았다.
올해부터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맞춤 컬러를 제안하는 컬러 전문가 이미지를 강화하고, 색채연구소, 캘리그라피 아티스트, 신진 디자이너 등과의 협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