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이디야커피는 대학 새내기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16학번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학가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는 8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스타터 키트(Starter Kit)’를 제공하는 응모권 추첨 이벤트를 16학번 신입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스타터 키트’는 이디야커피 보틀·에코백, 샤오미 엘이디(LED)스탠드, 스테들러 트리플러스 볼펜 등 대학생활 필수품과 이디야커피 상품권, 비니스트 미니, 핸드드립커피 등으로 구성됐다.
16학번 학생증을 제시하고 음료를 구매한 후, 응모권에 학교명, 이름, 전화번호를 기입해 해당 매장의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권 접수는 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8일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이뤄진다.
온라인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음료 구매 후 인증사진과 '이디야신학기이벤트’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디지털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개별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에 설레는 첫 발을 내딛는 대학교 새내기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디야커피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언제나 대학생 여러분께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