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생감자…'포카칩 토마토파스타맛'/오리온
오리온(001800)은 100% 생감자칩에 토마토의 상큼한 맛을 담은 신제품 '포카칩 토마토파스타맛'을 출시했다. 국내에서 생감자칩에 토마토 맛을 더한 것은 포카칩이 처음. 오리온은 토마토파스타가 토마토를 활용한 요리 중 가장 대중적 인기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생감자칩에 최적화된 시즈닝을 개발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토마토파스타 맛이 담백한 생감자칩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앞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오!감자 토마토케찹맛은 출시 45일만에 200만 봉지가 팔리기도 했다.
◇스타일 살리는 기능성‥'스칸 티업 티셔츠'/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스칸 티업(SCAN T-UP)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봄철 필드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만족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옷깃에는 주름을 방지하는 링클프리 기능을 탑재해 바람이 불거나 움직임, 큰 동작에도 단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냉감 효과와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재가 접목돼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청량감을 지속해준다. 가격은 10만원대다.
◇배트맨 vs 슈퍼맨…'턱받이'/범킨스
범킨스는 영화 ‘배트맨 VS 슈퍼맨’의 개봉을 맞아 라이센스한 DC코믹스 콜라보 턱받이를 출시한다.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의 아트가운까지 생애주기에 맞는 다양한 단계별 제품으로 구성됐다. BPA PVC 프탈레이트가 없으며 디자인과 패턴 또한 다양해 눈에 띈다. 지난 24일 개봉하는 배트맨 VS 슈퍼맨의 개봉에 맞아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제품이 출시됐다. 망토가 달려있는 독특한 턱받이와 함께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세브런디자인(물결무늬) 등이 있으며 전국 홈플러스 내 마더케어, 이마트 , 베이비저러스, 토이저러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범스킨)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