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앤코, 영유아 포털 라이브 홈쇼핑 ‘베이비라이브TV' 개국

"구매만 해도 최저가 구매혜택과 사은품 증정"

입력 : 2016-04-15 오후 2:22:24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젬백스테크놀러지(041590) 계열사인 영유아 어린이식품 전문업체 미즈앤코가 오는 18일 영유아 포털 라이브 홈쇼핑 사이트인 ‘베이비라이브TV' 쇼핑몰을 본격적으로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모차, 카시트, 아동복 등 유아동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영유아, 임산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영유아 포털 라이브 홈쇼핑 사이트 ‘베이비라이브TV'는 평일(월~금) 오전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11시에 만나요'라는 슬로건 아래 ’Real 육아 전문 쇼호스트‘ 베라맘이 엄마의 관점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한 공감과 적극적인 소통이 중심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송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베이비라이브TV 홈쇼핑은 18일 첫 방송부터 일주일간 개국기념 '베라맘이 쏜다' 방송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제안전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8일 ‘RECARO’의 카시트 판매를 시작으로 ‘BREVI’의 유아동 다용도 의자(19일), ‘AMAZONAS'의 해먹, 행잉체어(20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1일에는 연예인 정주리와 함께하는 출산준비 기획을 통해 '모르비도베이비' 범퍼침대를 최저가로 선보이고, 22일에는 베이비라이브TV 개국기념 초대박 선물 SECRET BAG을 판매한다. SECRET BAG은 유아동 안전 및 생활용품, 봉제완구, 기저귀가방까지 99,000원에 패키지 제공을 통해 최저가로 판매한다. 25일 월요일 오전 11시에는 개그우먼 김미려가 출연하여 다가오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다양한 유아동 완구를 선보인다.
 
베이비라이브TV 관계자는 "인기 유럽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를 저가로 구입을 할 수 있어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방송 중 채팅방 참여나 구매를 하면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 베이비라이브TV(베라TV)는 개국을 기념해 이달 제품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삼성메디코스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시간에 채팅창에서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쉐피라이스볼 3종, 요거베어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차현정 기자
차현정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