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KB국민카드가 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는 '5678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동안 KB국민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신용·체크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평소 대비 포인트리를 2배로 적립해준다.
단, KB국민카드 부담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리만 해당돼 기업카드, BC카드, 항공 마일리지 및 제휴사 포인트 제공 카드는 제외됐다.
KB국민카드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수수료도 50% 할인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가족 나들이 고객을 겨냥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만9000원에 구매하는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관광, 숙박, 음식, 놀이공원, 영화관, 유통업종에서 이용한 금액합계가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선택형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시백 행사, 여행 및 숙박 업종 할인 등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했다고 KB국민카드 측은 설명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내수 경기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는 차원에서 특별기획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5월2일 이후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및 모바일 애플리 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는 '5678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