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를 지난 10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긍정적인 변화는 우리의 기회'라는 주제 하에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내기 위한 아이디어에 대해 임직원 모두가 고민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약 270명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직원들이 조 별로 모여 '긍정적인 변화'와 '창출되는 새로운 기회'에 대해 토론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방안을 그림으로 표현했다. 조 별로 도출된 실천 방안을 전체 직원과 공유하고, 회사 전체가 하나의 팀으로서 실천 의지를 다지며 팀워크를 공고히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박기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사장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전세계 임직원들이 모두 모여 베링거인겔하임의 기업 비전과 가치에 대해 되새기고,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팀으로써의 팀워크를 다지는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라는 기업 비전을 행동으로 실현하기 위해 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들이 모여 의지를 다지는 행사다.
최원석 기자 soulch3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