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지은기자] 교원그룹은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제 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KSQI)' 생활 가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우수 콜 센터에 선정됐다고 13일 전했다.
웰스 고객센터는 올해 KSQI 평가에서 95점을 획득해 생활 가전 산업 평균 92점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웰스 고객센터는 기업 전반으로 들어오는 고객의 문의를 신속하게 응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소리(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상담사 전원이 애프터서비스,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 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처리하고 있다. 그 결과 통화 대기시간 단축과 발 빠른 해결책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해 3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관리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바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12일 서울 중구 교원그룹 본사에서 김준환 교원그룹 웰스사업본부장이(오른쪽)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상무로부터 인증패를 전달 받고 있다. 사진/교원그룹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