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신한카드가 '인생학교 서울'과 지식 공유 콘서트인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상의 고민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지식공유 토크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11일 마포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특별한 인간관계를 위한 일상의 지혜'를 이번 대화주제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사회생활에서 부딪히는 여러 관계들을 통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회인들을 위해 임형주 팝페라 테너와 함께 대인관계와 진실한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연사들의 강연 컨텐츠는 신한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hancard)에도 공개돼 2030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트렌드와 이슈를 지속 발굴해 매번 새로운 주제와 질문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좌석에 관계 없이 1인당 3만원이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50%의 할인혜택이 적용돼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GREAT Talk는 신한카드가 2030세대와 교감하며 함께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주요한 소통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신한카드 문화마케팅 브랜드인 'GREAT시리즈'의 대표 컨텐츠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인생학교 서울'과 지식 공유 콘서트인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신한카드 본사 건물. 사진/신한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