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임직원 부모님 초청 행사 진행

입력 : 2016-06-10 오후 4:46:49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대우건설(047040)은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대우건설 본사와 시공물 등을 둘러보는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36명의 부모님은 대우건설 본사와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둘러본 후 송도 쉐라톤 호텔로 이동해 저녁식사와 휴식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시화호조력문화관을 관람하고 수원에 위치한 대우건설 기술연구원을 방문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가족 간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갖고, 자녀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부모님께 전달하고자 이러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대우건설은 매년 임직원 자녀와 부모님을 초대해 본사와 현장을 견학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족과 시간을 같이 보내기 어려운 해외 및 국내 현장 직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가족초청행사와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며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며 "현장근무가 많은 건설사 특성상 떨어져 지내는 직원과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9일 대우건설 기술연구원 음향실험동 무향실에서 대우건설 임직원 부모님들이 실험시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