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행복 담은 도시락 전해드립니다"

입력 : 2016-07-13 오후 6:38:24
[뉴스토마토 김용현기자] "아름다운 재능기부 현장에 행복 가득한 도시락을 전달해 드립니다"
 
대한항공(003490)은 지난 12일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대한항공 직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수제 건강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용유초등학교의 학생 18명을 선정해 지난 5월31일부터 7월1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학생들에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늘사랑 영어교실'을 열고 있다. 하늘사랑 영어교실은 대한항공이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지역사회공헌 및 재능기부 봉사활동의 일환이다.
 
대한항공은 '행복'을 올 한 해의 캠페인 주제로 정하고, 지난해 10월부터 운항승무원, 객실승무원, 정비담당 직원, 예약센터 직원 등을 직접 찾아 각 지역의 명물 간식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가져왔다. 올해 1월에는 제주지역 폭설로 인해 휴무도 반납해가며 체객 수송을 위해 최선을 다 한 제주공항 직원들을 찾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용유초등학교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깜짝 도시락을 전달하게 된 것 또한 쉬는 시간을 쪼개 아이들에게 열정적으로 영어 재능기부를 펼치고 있는 직원들에 대한 감사와 영어 수업을 듣고 꿈을 키워가고 있는 학생들의 행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주고자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올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소한 행복을 사내·외에 전달하는 한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지난 12일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용유초등학교에서 하늘사랑 영어교실에 참여한 대한항공 직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수제 건강 도시락을 나눠주는 '행복나눔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대한항공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용현 기자
김용현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