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22일 갤럭시 S7의 새로운 색상인 핑크블로섬을 선보였다. 색상이 추가됨에 따라서 갤럭시 S7은 총 6가지 색상을 가지게 되었다.
당초 갤럭시 S7은 화이트 펄을 포함하여 블랙 오닉스, 실버 티타늄, 골드 플래티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출시된 이후 뛰어난 성능과 고급스러운 색상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1개월 이후 핑크골드가 출시되고 이번에 핑크블로섬이 나오게 된 것이다.
핑크블로섬은 32GB 단일용량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36,000원이다. 갤럭시S7 시리즈의 출시 후에도 그 성과나 마케팅 하나하나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모바일통 관계자는 “갤럭시S7” 좀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바로 증권통에서 지급하는 증권장려금을 받으며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이벤트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예치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30,000원씩 6개월 동안 총 18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통’ 홈페이지 또는 증권통 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문의 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