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룽투코리아의 히트작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가 플랜트로닉스의 공식수입원 아이스카이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플랜트로닉스는 글로벌 헤드셋 브랜드로서 블루투스 이어폰 과 헤드셋, PC게이밍 헤드셋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검과마법 프로모션 블루투스 헤드셋과 게이밍 헤드셋. 사진/룽투코리아
검과마법 이용자는 플랜트로닉스와 콜라보레이션이 정해진 6종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과 게이밍 헤드셋을 전국 롯데하이마트, 이마트,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애플샵, 백화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검과마법 인쇄물이 부착된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2만명과 온라인몰(아이스카이몰) 구매 고객 1만명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원 상당의 검과마법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검과마법은 풀 3D 그래픽 기술을 바탕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간 커뮤니티를 한층 고조시키는 ‘실시간 음성지원’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과 웹툰을 아우르는 마케팅과 음악, 방송을 연계한 트랜스미디어 전략으로 출시 40여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 돌파하는 등 대세게임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