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웹젠(069080)이 추석 연휴를 맞아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온라인게임 ‘뮤’, ‘R2’, ‘썬 리미티드’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추석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대보름달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뮤 오리진’에 관한 내용을 4행시로 자유롭게 창작해 댓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귀속다이아 700개’, ‘뽑기쿠폰 3개’, ‘펫 소환쿠폰 3개’ 등을 제공한다.
웹젠이 추석맞이 온라인·모바일게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웹젠
또 같은 기간 게임 내 채팅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추석 덕담을 나누고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콘도르의 불꽃’, ‘콘도르의 깃털’ 등의 아이템도 선물한다.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오는 22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복순이가 돌아왔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투르 폐허’, ‘타르칸’ 등 5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콘도르의 깃털, 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연휴기간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 최대 100루드의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게임에 접속 후 1, 2, 3, 4시간마다 ‘프리미엄 뮨’, ‘스켈레톤펫’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R2'는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상점을 통해 게임 회원들에게 송편 10개와 대추 10개로 구성된 ‘한가위 선물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운영자인 [GM]세이린이 준비한 특별 퀴즈를 맞춘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요술단지, 카오스 포인트 등을 차등 선물한다.
‘썬 리미티드’는 9월 29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들에 참여해 3가지 종류의 송편을 수집한 회원들에게 수집한 송편의 종류와 수집량에 따라 게임재화인 ‘하임’을 제공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