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추석 맞이 송편을 찾아라

전투 보상으로 획득한 송편 개수에 따라 5성 등용권

입력 : 2016-09-16 오후 2:26:35
[뉴스토마토 김종훈기자] 추석에는 오순도순 모여 앉아 다 함께 킹덤스토리!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 5종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는 추석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투 보상으로 추석 특별 아이템인 송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은 수집된 개수에 따라 5성 등용권, 5성 한현, 4성 어부라, 연회권, 소탕권 등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은 보상 교환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는 할인 이벤트, 일일 퀘스트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식량과 금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통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쉽게 획득 가능하다. 커뮤니티 이벤트로는 ‘백일장’ 이벤트를 준비, 추석 관련 행시 및 팬아트를 선보이는 이용자에게도 푸짐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4만원, 8만원, 12만원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결제 이용자에게 4~5성 장수 등용권을 지급하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킹덤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kingdomstor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킹덤스토리는 ‘아재 개그’로 재해석한 삼국지 게임으로 주목을 받은 후 ‘전략성’에 대해 높은 호응을 얻으며 3040 이용자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올해 출시된 삼국지 게임 중 매출면에서 독보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김종훈 기자 f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김종훈 기자
김종훈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