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토니모리(214420)는 '더 블랙티 런던클래식 세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전 품목 대상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신제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을 비롯한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매일 한 제품씩을 특가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19일에는 비씨데이션 플러스 듀오제품(비씨데이션 플러스 1만9800원, 비씨데이션 플러스 쿠션 1만8800원)을 1만2000원으로, 20일에는 100시간 크림(2만원)을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하면 피카츄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9월 빅세일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바로 한정 판매되는 포켓몬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존에 진행되던 포켓몬 핸드크림, 폼클렌저 1개 구입시 1개 더 제공하는 행사도 그대로 유지된다.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포켓몬과 창립 10주년을 맞은 토니모리는 1년여간의 협의를 통해 새롭게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출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밖에도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수분광채 젤리쿠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프레스티지 제주스네일 스킨케어 라인', '마이써니 라인'와 '집나간 딸기씨 코팩', '아임리얼 마스크시트', '토니 네일' 등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더 스킨케어 라인과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 판매한다. 또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세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과 '겟잇틴트'는 20%, '백젤 아이라이너'와 '크리스탈 블러셔'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