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직장인을 위한 간식 딜리버리 이벤트 진행

간식제공과 무상점검까지 한번에

입력 : 2016-09-20 오전 10:22:34
쌍용자동차가 2017년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을 위한 간식 딜리버리 프로젝트인 '가을애(愛) 딜리버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등 사연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차에 걸쳐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토매니저와 함께 서비스매니저가 함께 방문해 신청자와 동료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오일류 점검과 실내 살균소독을 비롯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쌍용차 보유 시)
 
쌍용차(003620)는 온라인 시승센터 서비스도도 이날 오픈했다. 홈페이지의 시승신청 메뉴에 신규 개설된 온라인 시승센터에서 원하는 차종과 지역, 일정을 입력하면 담당 오토매니저가 배정돼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오는 10월31일까지 온라인 시승센터를 통해 시승한 고객들에게는 티볼리 미니카를 증정한다.
 
한편 쌍용차는 2017 코란도 투리스모와 티볼리·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가을애(愛)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불금데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쌍용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쌍용자동차가 2017년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을 위한 간식 딜리버리 프로젝트인 '가을애(愛) 딜리버리'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쌍용차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배성은 기자
배성은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