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롯데렌터카와 함께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말까지 전국 BMW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기렌터카는 고객이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을 선택해 새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월대여료에 차량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초기비용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740Ld 모델의 경우 월 210만원대에(계약기간 36개월, 선납금 30%기준) 차량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중 계약종료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서비스인 트레비 클럽(선착순 50명)을 제공한다.
BMW 뉴 7시리즈는 카본 코어를 활용한 경량설계, 최상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모던 럭셔리 디자인과 함께 제스처 컨트롤, 터치 디스플레이, 레이저라이트 등 첨단 혁신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김효준 BMW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뉴 7시리즈를 소유하는 방식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수입차시장의 리더로서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구매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BMW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내용은 가까운 BMW전시장이나 BMW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뉴 7시리즈는 1977년 이래로 6세대에 걸쳐 진화해왔으며 출시 때마다 새로운기술을 선보이며 BMW의 플래그십 역할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시모델은 총 네가지이며 가격은 1억3130만~1억9200만 원이다.
BMW는 롯데렌터카와 함께 ‘뉴 7시리즈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BMW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