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스, 히알루론산 필러제품 ‘볼레로’ 출시

입력 : 2016-09-22 오후 6:51:46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히스토랩으로 잘 알려진 ㈜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가 새로운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볼레로(VOLERO)’를 이번달 초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볼레로’는 인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히알루론산(HA)을 원료로 만들어진 필러 전문 브랜드다. 견고한 겔 블록이 얼굴의 잔주름이나 굵은 주름을 메워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꺼진 부분의 볼륨을 되돌려 안면윤곽을 조정하는데 사용된다. 
특히, 이 제품은 NSH 3Tech인 고순도정제기술과 특수한 배합기술을 적용해 안전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우수한 물리적 특성을 지닌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제품은 미세한 입자의 히알루론산인 ‘볼레로Memory’와 입자가 큰 ‘볼레로Story’ 2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됐다. 볼레로Memory는 피부 표면의 미세한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으로 이마나 입술라인, 입술 등에 적합하고, 볼레로Story는 굵은 주름 및 얼굴 입체감과 볼륨감 형성을 도와 콧대, 콧날, 볼살, 팔자주름, 턱, 목 등에 적용이 가능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볼레로 필러는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또 높은 농도의 Cross-Linked HA필러 제품으로, 볼륨감 있는 페이스라인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메디안스 윤구영 대표는 “현재 국내에만 해도 여러 종류와 브랜드의 필러가 출시돼 있는데, 볼레로의 경우 주입이 용이하고, 장기간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시술 부위와 특징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시술자와 피시술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많은 소비자와 의사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 개발된 볼레로 필러는 전문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인기리에 사용되어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히스토랩에서 스킨 멘토 그룹과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된 제품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