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엔씨소프트(036570)가 4일부터 14일까지 올해 신입사원과 전문연구요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게임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게임AI 분야 ▲음성 인식·합성 분야 ▲데이터 과학분야 ▲게임기획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게임사업 등을 포함해 16개 부문이다.
엔씨소프트 올해 공개채용. 사진/엔씨소프트
채용 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후 서류 전형, 엔씨테스트, 역량 면접, 인성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오는 28일에 서류 전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2월 중순 경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전문연구요원에도 지원할 수 있다. ▲게임개발 ▲NLP분야 ▲게임AI 분야 ▲음성 인식·합성 분야 ▲데이터 과학분야 등 총 5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전문연구요원 신규편입 대상자이다. 4일부터 지원서 접수를 시작하며, 이후 전형은 분야별 개별 일정에 따라 별도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6일 ‘채용 상담카페(LINC)’와 오는 11일 ‘사옥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사옥 초청 행사’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12일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