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홈데이와 함께 하는 임신·육아교실' 개최

입력 : 2016-10-14 오후 12:59:3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유진기업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인 홈데이에서 '홈데이와 함께 하는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예비엄마와 초보주부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집안 살림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정리수납협회 정경자 회장을 초청해 집안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과 활용 팁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육아용품 전문가인 이미아씨로부터 안전한 육아용품을 고르는 방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홈데이와 함께 하는 임신·육아교실'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페리스타 목동점에서 열리며,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출산·육아용품이 담긴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스킨케어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6일까지 홈데이 홈페이지(www.homeday.com)와 ‘엄마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혜영 유진기업 홈데이 팀장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수납과 정리에 관련한 인테리어 문의를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홈데이는 집이 단순한 공간이 아닌 고객의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