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캡슐커피 즐기고 해외여행 떠나자"

캡슐투도어 서비스 가입자 대상 이벤트 실시

입력 : 2016-10-17 오전 9:15:07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합리적인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해 4주간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퀄리티 있는 커피를 보다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캡슐투도어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절약한 비용으로 해외여행까지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돌체구스토의 정기구독 서비스인 '캡슐투도어' 가입자 중 매주 10명씩 총 40명을 선정해, 동반 1인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행지도 커피의 본고장을 중심으로 4주간 매주 다르게 선정해 재미를 더했다. 중국의 유일한 커피 재배지인 '윈난', 커피와 음악이 함께 하는 도시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로부스타 커피로 유명한 베트남의 '다낭',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의 '피렌체'가 될 예정이다. 여행 상품권 추첨 대상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캡슐투도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도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공식 이벤트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발표된다.
 
네슬레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2년째를 맞는 캡슐투도어 서비스에 현재까지 약 2만 5000명의 소비자들이 가입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캡슐투도어 서비스로 절약한 커피 값만큼 해외여행을 떠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캡슐투도어' 서비스는 캡슐커피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돌체구스토가 지난해 3월 커피 업계 최초로 실시한 캡슐 정기 구매 서비스다. 
 
(사진제공=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광표 기자
이광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