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온라인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인 QV클럽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6일까지 ‘QV퀀트를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QV클럽 고객 중 QV퀀트가 제시하는 포트폴리오의 수익률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는 고객 상위 20명에게, 초과 수익률 순위에 따라 노트북, 아이폰, 애플워치 등 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QV클럽, QV퀀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NH투자증권의 온라인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인 QV클럽은 종목 추천과 투자 분석,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실시간 문자메시지와 MTS의 알림톡 시스템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는 공시를 자동으로 분석하여 제공하는 종목현미경, 종목브리핑, 공시분석 및 테마리포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3만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는 QV클럽은 NH투자증권 고객이 홈페이지, MTS,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다.
QV퀀트는 과학적 계량분석을 통해 추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시스템 트레이딩 전략으로 15개 매매전략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해당 포트폴리오 종목 교체 내용을 실시간 SMS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안인성 NH투자증권 Digital고객본부장은 “QV클럽 서비스는 데이터 기반의 기업분석자료, 1:1맞춤형 상담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10월 중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e-CRM)가 도입되어 온라인 주식매매 고객들의 현명한 투자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온라인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인 QV클럽의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6일까지 ‘QV퀀트를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차현정 기자 ckck@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