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하나카드가 가을시즌을 맞이해 여행바보 KRT, 하나투어, 웹투어와 함께 국내·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여행바보 KRT를 통해 11월 말까지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손님에 한해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본인회원 및 동반 1인 이상을 결제할 경우 본인에 한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약 10만원 상당하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 'Passigatti' 또는 'Codello'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손님 개인별로 증정한다.
여기에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와 4인 이상 결제 시 집에서 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홈픽업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어 하나카드 홈페이지 여행서비스에 입점한 하나투어 및 웹투어에서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오는 11월11일까지 하나카드 여행서비스에 입점된 하나투어에서 '동남아 위대한 특가' 여행상품을 결제할 경우 30달러 상당의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와 SM면세점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2월 말까지 하나카드 여행서비스에 입점된 웹투어의 '기차여행 만들기'를 통해 기차승차권과 숙박·렌터카·입장권 중 1가지 이상 복합구매할 경우 기차승차권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여행 만들기'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숙박 1%, 렌터카 10%, 각종 입장권 3%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국내의 다양한 관광명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임완수 하나카드 회원마케팅팀장은 "가을철 여행시즌을 맞이해 손님의 취향에 맞춰 여행상품을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했다"며 "할인혜택과 사은품 증정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하나카드가 가을시즌을 맞이해 여행바보 KRT, 하나투어, 웹투어와 함께 국내·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