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여드름 한의원 "여드름 치료는 체내 질환 개선이 우선"

입력 : 2016-11-08 오후 3:16:37
여드름은 청소년기에 일시적으로 심해졌다 성인이 된 후 가라앉을 수 있지만 최근 식습관의 변화, 대기오염의 심화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특히, 성인 여드름으로 여드름 치료를 매번 꾸준히 받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여드름 치료 효과가 좋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도 많다.
 
여드름은 집에서 손으로 잘못 짜거나 방치하게 될 경우 여드름 흉터가 깊게 생기거나 색소침착 등의 후유증 때문에 더 큰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다. 따라서 분당 해율한의원에서는 전문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하는 병원에서 치료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피부과 치료만으로 개선되지 않는 경우 여드름 한의원을 찾게 되는데, 피부 겉 부분으로 나타나는 증상 치료와 함께, 한의학적인 방법으로 체내의 문제점을 같이 치료하기 때문이다. 얼굴 한 부분에 자꾸 여드름이 올라오는 부분이 있다면, 특정 장기의 문제가 얼굴로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체내의 질환을 같이 치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분당에 위치한 여드름 한의원 해율한의원에서는 여드름만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각종 논문 발표 및 치료법 연구를 통해 자꾸 재발하는 여드름을 극복하고, 스스로 다스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조수영 분당 해율한의원 대표원장은여드름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 완화와 개인에게 맞는 치료, 생활 습관 개선 등이 필요하다"며 "본원은 12개 지점의 네트워크 한의원의 장점을 살려 지점 간 긴밀한 교류를 통해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