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전주 만성 시티프라디움' 25일 분양

전용 84㎡ 단일면적 총 625가구로 구성

입력 : 2016-11-21 오후 3:26:35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시티건설이 오는 25일 '전주 만성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도시개발지구 B1블록에 위치한 '전주 만성 시티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0층 10개동, ▲전용 84㎡A 517가구 ▲전용 84㎡B 108가구 등 총 62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전 가구 남향 배치와 4Bay(일부 제외) 판상형 구조가 적용되며, 광폭 3면 발코니 설계 및 팬트리(일부 제외)를 제공해 채광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주 만성지구에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 아파트 분양인 만큼 주택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서전주IC, 전주I, 국도1호선 대체우회도로를 이용하면 주변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온고을로가 가까워 전주 시내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713번 국도를 통해 김제와 호남고속도로, 완주일반산업단지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병설유치원과 양현초교(가칭), 중학교(예정)가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며, 중심상업지구와 하나로클럽이 가까워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접근성이 용이하다. 만성지구와 전북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더블 생활권에 위치한다.
 
'시티 프라디움'의 트레이트 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전주 최초로 도입했다. 세련미를 살린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전주시 내 아파트 중에서 유일하게 단지 내 실내 수영장을 갖췄으며 실내 골프 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DVD실,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주거 쾌적성과 안정성을 모두 높였다.
 
'전주 만성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086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전주 만성 시티프라디움’ 조감도. 사진/시티건설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최승근 기자
최승근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