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6 씨네 아이콘' 개최

입력 : 2016-11-28 오전 10:26:48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KT&G(033780)는 올해 뜨거운 활약을 펼친 영화배우들을 선정해 출연작을 상영하는 '2016 씨네 아이콘(CINE ICON): 배우 기획전'을 다음달 16일부터 열흘 간 'KT&G상상마당 홍대 시네마'에서 개최한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씨네 아이콘'은 감독과 작품에 주로 주목하는 기존 기획전들과 달리, 활약이 뛰어난 배우에 초점을 맞춰 작품을 상영하는 차별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특히 독립예술영화와 상업영화의 경계 없이 올해의 배우를 선정함으로써, 관객들에게 폭넓은 장르의 영화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영화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기획전에는 KT&G상상마당이 올해의 아이콘으로 선정한 배우 이제훈, 손예진, 에단 호크, 루니 마라의 출연작들 외에도 내년도 기대주들이 출연한 개봉 예정작 등 총 20여 편의 작품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 예매 및 세부 정보 확인은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씨네 아이콘으로 선정된 배우 및 영화 관계자들과 관객들이 대화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라며 "올 한해 영화계를 뜨겁게 달군 배우들의 연기를 함께 감상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KT&G)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광표 기자
이광표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