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23일부터 새롭게 취항을 시작하는 사이판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가 항공권은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신규 취항 당일인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며, 편도 총액운임은 13만6270원부터 제공된다.
또 사이판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페이스북 사이판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 리조트'의 4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3일부터 새롭게 취항을 시작하는 사이판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밖에 아쿠아 리조트를 예약하는 티웨이항공 탑승객 모두를 대상으로 핸드폰 거치대와 유기농 코코넛 오일, 천연 노니비누와 마사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겨울철 따뜻한 사이판으로 떠나는 고객분들께 외투를 맡기고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티웨이항공의 코트룸 서비스를 추천한다"며 "공항철도 일반열차 탑승구 옆에 위치한 크린토피아를 방문해 탑승권이나 이티켓(e-ticket)을 제시하면, 1인당 1벌 5일 보관 기준으로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