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살을 빼는 데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체중을 감량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요요현상 때문에 다시 살이 찌는 경우도 있으며, 무엇보다 감량을 이룬 후에도 몸매에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겨울철에는 활동량이 부족해지며 살이 찌게 되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손발이 차가운 증상을 호소하기도 한다.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차가운 냉기가 계속 쌓이게 되며 근육이 수축하고 흐름장애가 생기면서 손발이 차갑고 어깨가 결리는 등 비만뿐만 아니라 건강상의 문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몸 전체에 따뜻한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게 되지 않으면서 몸이 차가워지고 면역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겨울철 체온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예신 다이어트 창원점에서는 체온을 통해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하고 그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몸을 따뜻하게 하면서 순환관리가 진행되고 혈관 속 노폐물과 독소, 체지방 등을 녹여내 배출하고 있다. 고민이 되는 부위, 하체 관리, 등 관리, 복부관리 등 부위별 세심한 관리는 물론 전신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체온을 올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체지방 감소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특히,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 중에서도 따뜻한 돌을 이용해 진행되는 비뚜관리가 각광 받고 있다. 비뚜관리는 체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녹이고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예신 다이어트 창원점 정영진 원장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 상태를 고려하는 것”이라며 “체온을 올려 체지방을 배출하고 수족냉증, 면역력 저하 등 건강까지 원만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이나 출산 전후의 산모 등 외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늘어 예신 다이어트 창원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피부관리, 신부관리, 웨딩케어, 산후관리 등이 진행되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 창원점은 30년 경력의 원장님의 오랜 경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노하우를 통해 현재 대를 이어 모녀가 함께 다이어트 관리를 진행 중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