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신토익 인강 무제한 수강

입력 : 2016-12-20 오후 5:00:00
[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해커스인강(챔프스터디)은 수강생들이 최신 신토익 인터넷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해커스인강 신토익 가격혁명 프리패스'를 이용하면 정가보다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최신 신토익 인강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2월 최신경향을 반영한 강의는 물론 추가 업데이트 되는 최신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별 신토익 강의 풀라인업 완성으로 학습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해커스인강 신토익 가격혁명 프리패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보카 MP3 패키지 ▲토익스피킹·오픽 인강 30% 할인쿠폰 ▲해커스 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모바일·PC·PMP 무제한 수강 등 다양한 혜택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신토익 가격혁명 프리패스에서 3만원을 추가하면 '교재제공+전 강좌 프리패스'를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서는 신토익·토플·텝스·토익스피킹·오픽·기초영어·MOS 자격증·컴활 1급 등 해커스인강 전 강좌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어학점수 획득부터 취업 준비 완성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겨울방학 동안 취업 스펙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에게 적합하다.
 
'교재제공+전 강좌 프리패스' 수강생에게는 별도의 교재 구매 없이 신토익을 공부할 수 있도록 '레벨별 신토익 교재 3권(리스닝·리딩·보카, 특별판·비매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는데, 토플공부를 원하는 수험생의 경우 토플 패키지를 선택 하면 '토플 정규레벨 기본서 2권(리스닝·리딩)'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신토익 분석 자료집'과 PC·PMP·모바일 수강권 각 20매, 베트남어부터 독일어까지 제2외국어 10강 중 1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新HSK 4급·한국사·자기소개서·전산회계 1·2급 기출문제 풀이강의까지 추가적으로 들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해커스인강에서는 학습효율을 높이는 '6단계 학습법'과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강의,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등 학습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게끔 지원하고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