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형석기자]
하나금융지주(086790)는 이달 말까지 국내 금융권 최초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고객에게 준오헤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의 생활플랫폼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준오헤어 120여개 전 매장에서(애브뉴 준오 뷰티토탈매장 제외) 컷, 퍼머 등의 서비스 이용 시 20%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하나멤버스 앱 쿠폰 화면에서 준오헤어 20%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증강현실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통해 매장 근처에서 준오헤어 아이콘을 터치해 쿠폰을 발급받으면 현장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준오헤어 매장 내에서 하나멤버스 신규 회원에 가입하면 20% 할인 외에 극세사담요를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은 앞으로도 CGV, 파파이스, 설악워터피아, 세븐일레븐, GS25, 경주 스프링돔 등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들과 연계해 생활플랫폼으로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임현빈 하나멤버스 멤버십마케팅 팀장은 "하나머니GO를 통해 고객이 매장 근처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즉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제휴사들은 고객 유입 확대를 기대할 수 있어 다양한 오프라인 업종에서 하나멤버스와의 제휴 제안이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은 하나멤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하나멤버스 V2'를 오픈했다. 이 앱을 활용하면 증강현실서비스인 '하나머니GO'와 더치페이 기능을 더한 하나톡(Talk)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금융지주는 이달 말까지 하나멤버스 고객에게 준오헤어 2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하나금융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