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 있는 힙업성형, 처음부터 제대로 알아야

입력 : 2017-02-24 오후 5:43:12
군살 없는 탄탄한 복부와 탄력 있는 애플힙은 요즘 여성들의 로망일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 건강미 넘치는 뒷태 사진을 자랑하는 ‘SNS스타’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들의 운동법과 식단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많다.
 
건강미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수식어인 애플힙을 가지기 위해서 꾸준한 식단조절과 운동을 필요로 하지만 엉덩이의 근육양이 서양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고 앉아서 생활 하는 것이 보편화된 우리나라 여성의 경우 하체 쪽에 지방이 축적되기 쉬워 탄력 있는 엉덩이 라인을 갖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수 밖에 없다.
 
특히 직장인과 학생들의 경우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기 때문에 체중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방해받을 수 있고 그로 인해 복부와 하체쪽으로 지방이 차곡차곡 쌓여 결과적으로 펑퍼짐한 엉덩이가 될 수 밖에 없다.
 
엉덩이가 펑퍼짐하고 처져있으면 다리가 짧아 보일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몸매가 밋밋해 보일 수 있어 처지고 늘어진 엉덩이에서 탈피하고자 최근에는 운동 없이 애플힙을 완성해준다는 힙업성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에이치비성형외과는 “힙업성형은 크게 보형물 삽입술, 지방이식 등으로 나뉜다. 보형물 삽입술의 경우 볼륨감이 거의 없는 밋밋한 엉덩이로 확실한 볼륨감을 주고 싶은 경우 적합한 방법이며, 지방이식술은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러운 엉덩이를 원하는 경우에 적합한 방법이며 최근에는 보형물 삽입술과 지방이식술의 장점만을 혼합한 새로운 힙업성형 방식이 고안되었다.”고 말하며 “기존 보형물 삽입술 만의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촉감과 모양의 부자연스러움을 극복하고자 지방이식술을 혼합하여 복부, 옆구리 등의 군살은 줄여주고 볼륨감은 확실하게 살리면서 촉감과 모양까지 자연스러운 엉덩이의 완성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에이치비성형외과는 “확실한 효과를 자랑하는 힙업성형이지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전문의와의 사전 상담은 꼼꼼하게 진행해야 하며 정식 승인을 받은 정품 보형물을 사용하는지 등을 꼭 체크해봐야 한다.”고 당부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