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제거와 눈밑지방재배치, 어떤 점을 알고 준비해야 될까

입력 : 2017-03-17 오후 4:36:33
과거 또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 높은 콧등이 아름다운 외모의 조건이였다면, 시대가 변할수록 실제 나이 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얼굴이 아름다운 외모의 조건으로 변하가고 있다. 일반적으로 3~40대부터 자연스럽게 피부의 노화현상이 생기기 마련인데, 노화 인해 눈가에 주름이 생기거나 눈 밑이 볼록 튀어나오는 현상들이 나타난다.
 
꼭 노화뿐 아니라,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수면부족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해 20~30대 젊은 층에게도 노화 현상이 일찍 시작되고 있는데,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가주름, 다크서클, 눈밑지방 등을 교정하는 방법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눈밑지방제거나, 눈밑지방재배치의 경우에는 연령별, 원인에 따른 증상 등에 따른 맞춤 솔루션으로 진행되어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대체적으로 20~30대 젊은 층의 경우에는 원인에 따른 증상을 정확하게 파악 후, 흘러내린 지방 혹은 다크서클을 중점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이 필요하고, 40~50대의 나이가 들면서 눈 밑이 볼록해지거나 살이 처져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외모로 바뀌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는 눈밑지방제거와 같은 시술이 필요하다.
 
이러한 시술들은 큰 인상의 변화 없이 리프팅 효과와 자연스러운 개선까지 볼 수 있는 동시에 눈성형들은 결막 안쪽으로 진행되어, 큰 흉터나 붓기가 없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빨라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장점이 있다.
 
티에스성형외과 국동비 원장은 이러한 장점들만 생각하고 무작정 수술을 진행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으며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개개인의 눈에 따른 유형별 시술을 받아야 하므로, 경험이 풍부하고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기관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을 전하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