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든 고객 대상 무이자 할부 이벤트 실시

업계 최초 주요 10대 업종 10·15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제공

입력 : 2017-03-29 오후 2:34:35
[뉴스토마토 이정운 기자] 하나카드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29일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우선 주요 10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과 10개월 15개월의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0대 업종은 가전·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쇼핑·여행·항공·면세점·병원·손해보험 등이다.
 
먼저 10개월 부분 무이자는 1, 2회차 할부 수수료를 고객이 부담하면 나머지 8회차는 무이자가 적용돼 총 금액은 10회로 나눠서 납부하는 것을 말한다. 또 15개월 부분 무이자는 1, 2, 3회차 할부 수수료를 손님이 부담하고 나머지 12회차를 무이자로 적용해 총 금액을 15회로 나누어 납부하는 것이다.
 
항공료나 병원비, 가전 제품 등 자주 발생하지 않지만 금액이 큰 결제에 대해 10개월·15개월 부분무이자로 부담을 훨씬 덜 수 있다. 다만 부분 무이자 이벤트는 올해 6월까지만 진행된다.
  
여기에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도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구체적인 납부대상은 ▲국세 ▲지방세(서울시·행자부) ▲관세 ▲경찰청과태료 ▲법원인지대 ▲검찰청벌과금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이다.
 
인터넷납부 뿐만 아니라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카드 고객들의 편의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주요 10대 업종과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의 무이자할부를 기획했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이정운 기자
이정운기자의 다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