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회복기간 고민, '배꼽 가슴성형'으로 해결

입력 : 2017-04-06 오전 10:32:47
가슴성형 시 고려해야 될 사항으로는 보형물의 안전성과 수술을 집도하는 의사의 경력, 수술방법, 장비 등이 있지만,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 여성의 경우 수술 후 회복과 출근과 관련해 고민이 많을 것이다,
 
가슴성형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수술 후 회복이 늦고, 팔을 사용하는 등의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때문에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수술에 따른 불편함을 감수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수술방법으로 '배꼽 가슴성형'이 있다. 배꼽 가슴성형은 배꼽 안쪽 1.5㎝의 절개를 통해 수술이 이뤄지는 방법이다. 수술 시 보형물이 놓일 공간을 넓힐 수 있기 때문에 마사지나 사후관리가 크게 필요 없으며,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수술 당일부터 거동이 가능하므로 입원이 필요 없고, 수술 후 당일 귀가 할 수 있다.
 
배꼽 수술법의 가장 큰 장점 가운데 하나는 마사지가 필요 없다는 것이다.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얼마든지 넓힐 수 있어 마사지를 받지 않아도 촉감이 좋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가슴수술을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구형구축이나 합병증, 재수술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해당 수술법은 인체에 안전한 FDA 승인 정품 보형물(식염수)을 사용하며, 보형물이 들어갈 가슴방의 크기를 원하는 만큼 충분히 넓힐 수 있어 구형구축 및 재수술 확률을 감소시켰다.
 
김잉곤 압구정필성형외과 원장은 "기존의 방식을 토대로 새롭게 개발한 '배꼽을 통한 가슴성형'은 가슴수술의 합병증과 흉터 문제를 해결한 수술 방법이다"며 "가슴성형에 대한 두려움과 흉터 걱정을 최소화하고 수술 시간 또한 30분 정도로 매우 짧다"고 말했다.
 
이어 '과대, 과장 광고의 홍수 속에서 시술 후 부작용이나 재수술 등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시술의 정확한 정보를 얻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고경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