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하늘클리닉, 스컬트라 임상 경력으로 세계 3대인명에 등재

입력 : 2017-04-10 오후 4:59:23
얼굴은 관리 차원에서 대다수가 심혈을 기울이는 부위로 탄력적이면서 탱탱한 피부는 모든 이들이 염원한다. 그러나 피부는 노화 진행에 따라 관자, 볼, 팔자 부위를 위주로 얼굴 지방층이 감소하고 콜라겐이 손실되면서 탄력이 저하되고 처짐 현상을 겪는데 사라진 볼륨감과 탄력 없는 노화된 피부는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된 원인이 된다.
 
모두가 기피하는 피부 노화에서 탈피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 우선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등 결합조직에 존재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의 손실을 막아야 한다. 피부 구조와 탄력성 유지에 중요하며 양이 줄어들 경우 나이든 피부처럼 보이게 만드는 콜라겐, 이 콜라겐을 진피층에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피부 속 콜라겐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최근 콜라겐 손실을 늦추는 안티에이징 시술 스컬트라가 등장했다. 스컬트라는 피부 표면에 약물을 주입하는 원리로 시행되며 스컬트라에 첨가된 폴리엘락틱에시드(PLLA) 물질이 피부 두께를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노화로 인해 진행된 눈 밑 꺼짐, 꺼진 볼살, 팔자주름, 처진 턱선 등을 직접적으로 개선하여 콜라겐 손실을 늦추는 동시에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시켜 주름 개선 및 볼륨 증가,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다.
 
이에 수천 건의 스컬트라 임상 경력을 지닌 청담 하늘클리닉의 박홍수 원장은 “스컬트라는 노안이 진행된 부위 개선점을 완화하여 어려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주기에 환자들 사이에서 호응도가 높은 것이 사실”이라고 전언하며 “해당 병원 역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스컬트라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컬트라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청담 하늘클리닉은 기존 스컬트라 시술을 업그레이드한 NEW 스컬트라II 시술을 환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NEW 스컬트라II는 자연스러운 리프팅, 주름 개선 효과를 가져다준다는 특징이 있으며 시술 이후 약 2년간 지속적인 볼륨업 효과를 가능하게 만든다는 점이 눈에 띄는 시술법이다.
 
이처럼 지속적으로 스컬트라 효과를 위한 연구를 진행하는 청담 하늘클리닉은 세계 3대 세계인명사전을 발행하는 마르퀴즈 후즈 후에 다년간의 스컬트라 시술 경험을 인정받아 등재된 바 있다. 역사적으로 가장 오래된 세계인명기관인 마르퀴즈 후즈 후사는 매년 정치, 예술, 과학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 인물 5만여 명을 선정하여 프로필과 업적을 등재하고 있다.
 
4,000여 건이 넘는 풍부한 시술 경력과 연구를 토대로 마르퀴즈 후즈 후에 등재되었던 청담 하늘클리닉은 ‘전문의 대상 스컬트라 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전문 의료기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청담 하늘클리닉 박 원장은 “스컬트라에 대한 환자들의 호응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스컬트라 시술을 보다 안전하게 받기 위해서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지닌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 후 시술 횟수나 사용량 등 시술 시 따르는 여러 요소를 책정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박민호 기자
박민호기자의 다른 뉴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