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쉐보레는 ‘제 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접수를 다음달 15일까지 쉐보레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5월 27일부터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200가족 총 800명을 초청한다.
이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1박 2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는 크루즈를 포함해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을 전시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12회를 맞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이자 쉐보레의 전통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쉐보레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포스터. 사진/쉐보레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