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금융자격증 교육전문기업 토마토패스는 한국재무설계사(AFPK) 마스터과정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FPK 자격증은 한국FPSB(Financial Planning Standards Board)협회가 시행하는 재무설계 전문자격증으로,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자격을 취득하기 위한 필수자격증이다.
특히, 금융권 채용과 관련 업무 시 우대를 받을 수 있어서 10만명 넘게 취득하고 있는 인기 자격증으로 꼽힌다.
토마토패스 관계자에 따르면 "토마토패스 AFPK 마스터과정은 보험설계에 유창호 교수, 상속설계 윤나겸 교수, 부동산·세금 이재준 교수, 투자설계·윤리 박선호 교수 등 풍부한 강의경험뿐만 아니라 토마토패스에서 호평 받고 있는 최고의 교수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또한 "정규이론, 문제풀이, 특강 3단계로 구성해 학습과 복습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고, AFPK 협회 교재 8권, 문제집, 모의고사, 요약집 교재가 포함돼 있어 추가부담이 전혀 없으며,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합격환급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토마토패스는 오픈기념으로 수강료 특가할인과 함께 조기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관련 문의사항은 토마토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