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네오위즈게임즈(095660)(대표 이상엽)의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게임 '아바(A.V.A)'에서 27일 겨울방학 맞이 세번째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국의 Clot사가 1956년 개발한 대형 리볼버 총인 Python.357 등 다양한 총기 아이템이 추가된다.
Python.357은 성능이 뛰어나 게이머들에게 보도무기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Python.357은 캡슐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유로캡슐을 이용해 획득 가능한 신규총기 P90 Harimau도 업데이트된다. Harimau는 인도네시아어로 '호랑이'를 뜻해 백호랑이해를 맞아 총기의 외형도 호랑이 컨셉트를 살렸다.
이밖에 맵이름과 보상팝업 등의 기능도 직관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아바(A.V.A)는 26일부터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동안 중국 현지 홈페이지에 하루 1000만명의 게이머가 방문하는 등 높은 기대를 샀던 아바(A.V.A)는 이번 중국 오픈으로 전 세계 4개국(한국 일본 북미 중국)에 서비스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