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키움 주식투자 설명회에 이어 키움 투자 설명회 시즌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 x ETF’를 주제로 오는 23일과 다음달 7일 및 20일총 3회에 걸쳐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키움 파이낸스스퀘어빌딩 2층 교육장)에서 열린다.
코스피가 연일 최고치를 갱신하는 상황 속에 앞으로의 투자 방향을 잡지 못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시장의 전망과 주식 및 ETF를 활용한 다양한 투자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움 투자 설명회 시즌2 세부 일정으로는 1부에서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유동원이사, 홍춘욱이사)가 주식 시황 및 전략을 제시한다. 2부에서 주요 자산운용사(삼성자산운용 김찬영부장, 미래에셋자산운용 최승현이사, 키움투자자산운용 박제우팀장)가 직접 ETF 시황과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또 강의 후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Q&A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 신청 후 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사 증권방송인 채널K를 통해 실황중계 할 예정이므로 전국에서 시청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고객 및 개인투자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선착순(150명)으로 접수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