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생활가전기업 쿠첸은 ‘인덕션 발열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3구 이상 전기레인지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쿠첸에 따르면 ‘인덕션 발열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는 쿠첸이 국내 최초로 업계 유일한 서비스다.
기존 프리인덕션과 프리인덕션 하이브리드 두 모델에 한해 ‘인덕션 발열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했지만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인덕션 화구가 있는 3구 이상의 전기레인지 제품까지 확대 실시한다.
쿠첸은 ‘인덕션 발열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 확대 실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모두의 쿠첸, 모두의 주방 시즌2’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두에게 경품을! 10년의 약속 퀴즈 이벤트 ▲대표 전기레인지 선착순 스페셜 할인 ▲송중기 월페이퍼 다운로드 등이 진행된다.
‘모두에게 경품을! 10년의 약속 퀴즈 이벤트’는 쿠첸 홈페이지에서 쿠첸 전기레인지와 관련된 3개의 퀴즈를 맞추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쿠첸 인덕션 1구 전기레인지(CIR-F140)(2명), 전기레인지 전용 용기 2종(5명), CGV 영화관람권 1인 2매(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50명), 쿠첸닷컴 5000원 중복 할인 쿠폰 등 경품이 마련됐다.
또한, 쿠첸 대표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인덕션 전용 용기 2종, 사각와이드 그릴, 세정제&스크래퍼 세트 등 추가 구성품과 함께 12월 초 발송 예정인 2018년 쿠첸 송중기 레시피 달력도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차별화된 IH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전기레인지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