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 전문의 박민석 원장은 ‘청담아이필’ 개원을 통해, 성형 1번가인 강남 신사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그대로 오산에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개원을 통해 오산에서도 강남과 동일한 퀄리티로 성형외과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오산성형외과 청담아이필은 리프팅, 보톡스, 필러, 매몰, 눈매교정, 눈밑지방, 하안검 수술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과하지 않고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미인상을 추구하는 청담아이필은 꾸준히 성형외과의 전문적 기능에 대한 연구를 해왔으며, 예술적 감각까지 더해 자연스럽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한 진료를 하고 있다
박민석 원장은 “진정한 ‘美’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듯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시간이 흘러도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그래서 청담아이필은 진정한 젊음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해 연구하고 실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진정한 젊음과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우면서 부담스럽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활기 그 자체를 발산할 수 있는 성형과 시술을 지향한다.”라며, “섬세하지만 과하지 않고 안전한 성형 진료를 통해 지역주민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진료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담아이필성형외과의원’은 2017년 10월 중 오산에서 개원 예정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